Michael Learns to rock - You took my heart Away

파란 달님을 바라보며

온통 당신 생각뿐이었던 나는 

희망도, 꿈도 없었어요

속으로 괴성이라도 지르고 싶었지만 꾹 참으려 애썼어요

하지만 당신은 그런 나의 마음을 눈치챘죠


허공을 걷는듯한 기분에 휩싸여

어디에서나 당신의 얼굴이 보여요

돌처럼 차가운 나의 마음을 녹여준 당신은

내 손을 이끌어 포근한 곳으로 인도했죠

그리고 이제 난 사랑에 빠졌어요


당신은 나의 마음을 사로 잡은 거예요

세상이 모두 흐리게만 보일 때

당신은 내게 모든 것을 주었고

그 이상의 것을 베풀어 주었어요

싸늘한 밤이면

내 곁에서 함께 밤을 보내 주었어요

당신은 내 삶의 의미가 된 거예요


삭막한 세상에서

당신이 나의 영혼을 녹여 주었어요

당신은 상처받은 마음을 치유하고

새로운 삶을 시작할 수 있게 해줬어요

그리고 이제 난 사랑에 빠졌어요


당신의 손을 잡고 있으면

앞날이 두렵지 않아요

우리 이대로 나아간다면

절대 외롭지 않을 거예요






'Photo & Song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노랫말 좋은 팝송 #3  (0) 2015.07.09
'Photo & Song'과 연관된 게시물 더 보기

카테고리

Photo & Song

날짜

2015. 6. 22. 11:11

최근 게시글

최근 댓글